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교육비용 : 0원
교육수강신청회차 | 강의명 | 교육시간 |
---|---|---|
회차1 | 강의명01. 제1절 CS 관리 개론(1.CS 관리의 개념 ~ 3.CS 관리의 프로세스 구조 1) | 교육시간00:36:28 |
회차2 | 강의명02. 제1절 CS 관리 개론(3.CS 관리의 프로세스 구조 2) | 교육시간00:33:05 |
회차3 | 강의명03. 제1절 CS 관리 개론(3.CS 관리의 프로세스 구조 3) | 교육시간00:31:56 |
회차4 | 강의명04. 제2절 고객 만족 경영(1.고객 만족의 개념과 정의) | 교육시간00:33:11 |
회차5 | 강의명05. 제2절 고객 만족 경영(2.차별화된 서비스의 필요성 ~ 3.CS 경영 기본 개념) | 교육시간00:35:33 |
회차6 | 강의명06. 제2절 고객 만족 경영(4.CS 경영 사례 연구 ~ ) | 교육시간00:33:46 |
회차7 | 강의명07. 제3절 CS 의식(1.고객의 정의 ~ 2.고객의 범주) | 교육시간00:33:43 |
회차8 | 강의명08. 제3절 CS 의식(3.고객의 특성 ~ 4.고객(소비자) 행동) | 교육시간00:34:08 |
회차9 | 강의명09. 제3절 CS 의식(5. 고객의 성격 유형(MBTI)) | 교육시간00:30:40 |
회차10 | 강의명10. 제4절 고객 관계 관리(고객 관계 관리 개요) | 교육시간00:34:20 |
회차11 | 강의명11. 제4절 고객 관계 관리(CRM 성공 분석 ~인간관계 개선 기술 1) | 교육시간00:33:50 |
회차12 | 강의명12. 제4절 고객 관계 관리(인간관계 개선 기술 2 ~ 교류분석) | 교육시간00:36:48 |
회차13 | 강의명13. 제5절 서비스 정의(1.서비스의 어원과 정의 ~ 3.서비스의 특징 1) | 교육시간00:33:15 |
회차14 | 강의명14. 제5절 서비스 정의(3.서비스의 특징 2 ~ 8.관광 서비스) | 교육시간00:34:24 |
회차15 | 강의명15. 제6절 서비스 리더십 | 교육시간00:34:14 |
회차16 | 강의명16. Chapter 01 출제예상문제풀이(1~15) | 교육시간00:31:06 |
회차17 | 강의명17. Chapter 01 출제예상문제풀이(16~30) | 교육시간00:34:05 |
회차18 | 강의명18. 적중모의고사 1회 (1~15) | 교육시간00:31:13 |
회차19 | 강의명19. 적중모의고사 1회 (16~30) | 교육시간00:30:40 |
회차20 | 강의명20. 적중모의고사 2회 (1~15) | 교육시간00:31:47 |
회차21 | 강의명21. 적중모의고사 2회 (16~30) | 교육시간00:31:45 |
회차22 | 강의명22. 적중모의고사 3회 (1~15) | 교육시간00:30:48 |
회차23 | 강의명23. 적중모의고사 3회 (16~30) | 교육시간00:30:55 |
이메일집단수집거부
닫기본 웹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