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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 CS리더관리사 - CS개론

  • 신청상태접수진행중
  • 교육분류자격증교육
  • 신청기간2021-12-03 ~ 2022-12-02
  • 교육기간교육승인일로 부터    30일
  • 수강인원500명
  • 첨부파일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교육비용 : 0원

교육수강신청

강의목차교육기간 : 2021-12-03 ~ 2022-12-02

회차 강의명 교육시간
회차1 강의명01. 제1절 CS 관리 개론(1.CS 관리의 개념 ~ 3.CS 관리의 프로세스 구조 1) 교육시간00:36:28
회차2 강의명02. 제1절 CS 관리 개론(3.CS 관리의 프로세스 구조 2) 교육시간00:33:05
회차3 강의명03. 제1절 CS 관리 개론(3.CS 관리의 프로세스 구조 3) 교육시간00:31:56
회차4 강의명04. 제2절 고객 만족 경영(1.고객 만족의 개념과 정의) 교육시간00:33:11
회차5 강의명05. 제2절 고객 만족 경영(2.차별화된 서비스의 필요성 ~ 3.CS 경영 기본 개념) 교육시간00:35:33
회차6 강의명06. 제2절 고객 만족 경영(4.CS 경영 사례 연구 ~ ) 교육시간00:33:46
회차7 강의명07. 제3절 CS 의식(1.고객의 정의 ~ 2.고객의 범주) 교육시간00:33:43
회차8 강의명08. 제3절 CS 의식(3.고객의 특성 ~ 4.고객(소비자) 행동) 교육시간00:34:08
회차9 강의명09. 제3절 CS 의식(5. 고객의 성격 유형(MBTI)) 교육시간00:30:40
회차10 강의명10. 제4절 고객 관계 관리(고객 관계 관리 개요) 교육시간00:34:20
회차11 강의명11. 제4절 고객 관계 관리(CRM 성공 분석 ~인간관계 개선 기술 1) 교육시간00:33:50
회차12 강의명12. 제4절 고객 관계 관리(인간관계 개선 기술 2 ~ 교류분석) 교육시간00:36:48
회차13 강의명13. 제5절 서비스 정의(1.서비스의 어원과 정의 ~ 3.서비스의 특징 1) 교육시간00:33:15
회차14 강의명14. 제5절 서비스 정의(3.서비스의 특징 2 ~ 8.관광 서비스) 교육시간00:34:24
회차15 강의명15. 제6절 서비스 리더십 교육시간00:34:14
회차16 강의명16. Chapter 01 출제예상문제풀이(1~15) 교육시간00:31:06
회차17 강의명17. Chapter 01 출제예상문제풀이(16~30) 교육시간00:34:05
회차18 강의명18. 적중모의고사 1회 (1~15) 교육시간00:31:13
회차19 강의명19. 적중모의고사 1회 (16~30) 교육시간00:30:40
회차20 강의명20. 적중모의고사 2회 (1~15) 교육시간00:31:47
회차21 강의명21. 적중모의고사 2회 (16~30) 교육시간00:31:45
회차22 강의명22. 적중모의고사 3회 (1~15) 교육시간00:30:48
회차23 강의명23. 적중모의고사 3회 (16~30) 교육시간00:30:55

강의내용교육기간 : 2021-12-03 ~ 2022-12-02

CS리더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한 교육입니다. 
CS개론에 대하여 알아봅니다.
교재는 따로 구매하셔서 수강 하셔야 합니다.

[교재 정보]
 - 2022 CS Leaders 관리사 한권으로 끝내기  / 메인에듀 / 저자: 백서연 / 출간일: 2021-10-01

1. 제1절 CS 관리 개론(1.CS 관리의 개념 ~ 3.CS 관리의 프로세스 구조 1)
2. 제1절 CS 관리 개론(3.CS 관리의 프로세스 구조 2)
3. 제1절 CS 관리 개론(3.CS 관리의 프로세스 구조 3)
4. 제2절 고객 만족 경영(1.고객 만족의 개념과 정의)
5. 제2절 고객 만족 경영(2.차별화된 서비스의 필요성 ~ 3.CS 경영 기본 개념)
6. 제2절 고객 만족 경영(4.CS 경영 사례 연구 ~ ) 
7. 제3절 CS 의식(1.고객의 정의 ~ 2.고객의 범주)
8. 제3절 CS 의식(3.고객의 특성 ~ 4.고객(소비자) 행동)
9. 제3절 CS 의식(5. 고객의 성격 유형(MBTI))
10. 제4절 고객 관계 관리(고객 관계 관리 개요)
11. 제4절 고객 관계 관리(CRM 성공 분석 ~인간관계 개선 기술 1)
12. 제4절 고객 관계 관리(인간관계 개선 기술 2 ~ 교류분석)
13. 제5절 서비스 정의(1.서비스의 어원과 정의 ~ 3.서비스의 특징 1)
14. 제5절 서비스 정의(3.서비스의 특징 2 ~ 8.관광 서비스)
15. 제6절 서비스 리더십
16. Chapter 01 출제예상문제풀이(1~15)
17. Chapter 01 출제예상문제풀이(16~30)
18. 적중모의고사 1회 (1~15)
19. 적중모의고사 1회 (16~30)
20. 적중모의고사 2회 (1~15)
21. 적중모의고사 2회 (16~30)
22. 적중모의고사 3회 (1~15)
23. 적중모의고사 3회 (16~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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