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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 CS리더관리사 - CS전략론

  • 신청상태접수진행중
  • 교육분류자격증교육
  • 신청기간2021-12-03 ~ 2022-12-02
  • 교육기간교육승인일로 부터    30일
  • 수강인원500명
  • 첨부파일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교육비용 : 0원

교육수강신청

강의목차교육기간 : 2021-12-03 ~ 2022-12-02

회차 강의명 교육시간
회차1 강의명01. 제1절 서비스 기법(1.서비스 청사진) 교육시간00:31:04
회차2 강의명02. 제1절 서비스 기법(2.서비스 모니터링) 교육시간00:34:33
회차3 강의명03. 제1절 서비스 기법(3.MOT 사이클 차트 ~ 4.서비스 보증) 교육시간00:33:05
회차4 강의명04. 제2절 서비스 차별화(1.서비스 마케팅의 이해 ~ 2.시대 변화와 틈새시장) 교육시간00:33:12
회차5 강의명05. 제2절 서비스 차별화(3.서비스 패러독스 ~ 4.A/S의 중요성) 교육시간00:34:13
회차6 강의명06. 제3절 서비스 차별화 사례 연구(1.서비스 차별화 요소 ~ 3.서비스 수익 체인) 교육시간00:31:47
회차7 강의명07. 제3절 서비스 차별화 사례 연구(4.제품 차별화 전략 ~ 6.의료 서비스) 교육시간00:32:52
회차8 강의명08. 제4절 서비스 품질(1.서비스 품질의 이해 ~ 2.서비스 품질 결정 요인 1) 교육시간00:32:09
회차9 강의명09. 제4절 서비스 품질(2.서비스 품질 결정 요인 2 ~ 4.서비스 품질과 직원) 교육시간00:35:45
회차10 강의명10. 제5절 CS 평가 조사(1.고객 만족도 측정 방법) 교육시간00:32:24
회차11 강의명11. 제5절 CS 평가 조사(2.고객 만족도 평가 시스템 구축 ~ 10.고객 충성도 향상 교육시간00:53:16
회차12 강의명12. 제6절 CS 컨설팅(1.서비스 품질관리 컨설팅) 교육시간00:33:57
회차13 강의명13. 제6절 CS 컨설팅(2.CS 트렌드 ~ 4. 벤치마킹) 교육시간00:34:08
회차14 강의명14. 제7절 CS 혁신 전략(1.고객 분석 및 기획 1) 교육시간00:35:02
회차15 강의명15. 제7절 CS 혁신 전략(2.고객 분석 및 기획 2 ~ 4.CS 성과 향상 전략 스킬 교육시간00:36:32
회차16 강의명16. Chapter 02 출제예상문제풀이(1~15) 교육시간00:33:17
회차17 강의명17. Chapter 02 출제예상문제풀이(16~30) 교육시간00:35:09
회차18 강의명18. 적중모의고사 1회 (31~44) 교육시간00:31:50
회차19 강의명19. 적중모의고사 1회 (45~60) 교육시간00:30:59
회차20 강의명20. 적중모의고사 2회 (31~45) 교육시간00:31:51
회차21 강의명21. 적중모의고사 2회 (46~60) 교육시간00:32:25
회차22 강의명22. 적중모의고사 3회 (31~45) 교육시간00:32:38
회차23 강의명23. 적중모의고사 3회 (46~60) 교육시간00:31:05

강의내용교육기간 : 2021-12-03 ~ 2022-12-02

CS리더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한 교육입니다. 
CS전략론에 대하여 알아봅니다.
교재는 따로 구매하셔서 수강 하셔야 합니다.

[교재 정보]
 - 2022 CS Leaders 관리사 한권으로 끝내기  / 메인에듀 / 저자: 백서연 / 출간일: 2021-10-01

1. 제1절 서비스 기법(1.서비스 청사진)
2. 제1절 서비스 기법(2.서비스 모니터링)
3. 제1절 서비스 기법(3.MOT 사이클 차트 ~ 4.서비스 보증)
4. 제2절 서비스 차별화(1.서비스 마케팅의 이해 ~ 2.시대 변화와 틈새시장)
5. 제2절 서비스 차별화(3.서비스 패러독스 ~ 4.A/S의 중요성)
6. 제3절 서비스 차별화 사례 연구(1.서비스 차별화 요소 ~ 3.서비스 수익 체인)
7. 제3절 서비스 차별화 사례 연구(4.제품 차별화 전략 ~ 6.의료 서비스)
8. 제4절 서비스 품질(1.서비스 품질의 이해 ~  2.서비스 품질 결정 요인 1)
9. 제4절 서비스 품질(2.서비스 품질 결정 요인 2 ~  4.서비스 품질과 직원)
10. 제5절 CS 평가 조사(1.고객 만족도 측정 방법)
11. 제5절 CS 평가 조사(2.고객 만족도 평가 시스템 구축 ~ 10.고객 충성도 향상 전략)
12. 제6절 CS 컨설팅(1.서비스 품질관리 컨설팅)
13. 제6절 CS 컨설팅(2.CS 트렌드 ~ 4. 벤치마킹)
14. 제7절 CS 혁신 전략(1.고객 분석 및 기획 1) 
15. 제7절 CS 혁신 전략(2.고객 분석 및 기획 2 ~ 4.CS 성과 향상 전략 스킬) 
16. Chapter 02 출제예상문제풀이(1~15)
17. Chapter 02 출제예상문제풀이(16~30)
18. 적중모의고사 1회 (31~44)
19. 적중모의고사 1회 (45~60)
20. 적중모의고사 2회 (31~45)
21. 적중모의고사 2회 (46~60)
22. 적중모의고사 3회 (31~45)
23. 적중모의고사 3회 (46~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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