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교육비용 : 0원
교육수강신청회차 | 강의명 | 교육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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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차1 | 강의명01. 제1절 전화서비스(1.상황별 전화 응대) | 교육시간00:31:37 |
회차2 | 강의명02. 제1절 전화서비스(2.바람직한 경어 사용법) | 교육시간00:31:37 |
회차3 | 강의명03. 제1절 전화서비스(3.콜센터 운영 사이클~ 5.TMR 성과 관리) | 교육시간00:38:01 |
회차4 | 강의명04. 제2절 고객상담(1.상황별 인사말 1) | 교육시간00:32:07 |
회차5 | 강의명05. 제2절 고객상담(1.상황별 인사말 2 ~ 3.고객 불만 처리 원칙 1) | 교육시간00:33:38 |
회차6 | 강의명06. 제2절 고객상담(3.고객 불만 처리 원칙 2 ~ 6.Coaching) | 교육시간00:36:0 |
회차7 | 강의명07. 제3절 예절과 에티켓(1.매너의 이해 ~ 5.전통예절) | 교육시간00:36:48 |
회차8 | 강의명08. 제4절 비즈니스 응대(1.비즈니스 매너 ~ 3.안내법과 손님맞이 방법) | 교육시간00:37:09 |
회차9 | 강의명09. 제4절 비즈니스 응대(4.접객 자세와 지시 동작 ~ 7.국제 비즈니스 에티켓) | 교육시간00:33:46 |
회차10 | 강의명10. 제5절 소비자기본법 1 | 교육시간00:35:24 |
회차11 | 강의명11. 제5절 소비자기본법 2 | 교육시간00:37:48 |
회차12 | 강의명12. 제6절 개인정보보호법(1.와이블(Weible)의 개인정보 유형 ~ 2.개인정보보호 | 교육시간00:33:00 |
회차13 | 강의명13. 제6절 개인정보보호법(2.개인정보보호법 2) | 교육시간00:37:45 |
회차14 | 강의명14. 제7절 의전과 회의(1.의전 ~ 2.회의) | 교육시간00:30:57 |
회차15 | 강의명15. 제8절 프리젠테이션(1.교육 훈련 ~ 3.스피치) | 교육시간00:34:48 |
회차16 | 강의명16. Chapter 03 출제예상문제풀이(1~15) | 교육시간00:31:17 |
회차17 | 강의명17. Chapter 03 출제예상문제풀이(16~30) | 교육시간00:31:35 |
회차18 | 강의명18. 적중모의고사 1회 (61~77) | 교육시간00:32:39 |
회차19 | 강의명19. 적중모의고사 1회 (78~90) | 교육시간00:32:46 |
회차20 | 강의명20. 적중모의고사 2회 (61~75) | 교육시간00:31:52 |
회차21 | 강의명21. 적중모의고사 2회 (76~90) | 교육시간00:31:18 |
회차22 | 강의명22. 적중모의고사 3회 (61~75) | 교육시간00:31:51 |
회차23 | 강의명23. 적중모의고사 3회 (76~90) | 교육시간00:32:3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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